47 comments

  1. ▶️ https://open.kakao.com/o/sTlEmtQb ◀️
    카지노 및 넷마블 바카라 정보공유 입장문의는 클릭!
    1인당 총순수익 : 399,399,042 원
    2018년
    2018년1월 : + 6,403,510 원
    2018년2월 : + 5,100,427 원
    2018년3월 : + 12,043,052 원
    2018년4월 : – 1,088,789 원
    2018년5월 : + 6,711,672 원
    2018년6월 : + 1,459,937 원
    2018년7월 : – 4,477,735 원
    2018년8월 : + 20,739,781 원
    2018년9월 : + 13,028,339 원
    2018년10월 : + 8,888,318 원
    2018년11월 : + 24,151,868 원
    2018년12월 : + 18,158,551 원
    2019년
    2019년1월 : + 15,982,947 원
    2019년2월 : + 17,848,252 원
    2019년3월 : + 9,713,637 원
    2019년4월 : + 8,617,694 원
    2019년5월 : + 12,972,589 원
    2019년6월 : + 25,266,265 원
    2019년7월 : + 17,616,553 원
    2019년8월 : + 42,410,521 원
    2019년9월 : + 36,016,514 원
    2019년10월 : + 41,744,573 원
    2019년11월 : + 24,479,721 원
    2019년12월 : + 12,535,071 원
    2020년
    2020년1월 : + 3,171,919 원
    2020년2월 : +12,305,208 원
    2020년3월 : + 2,814,072 원
    2020년4월 : 집계중

    ※ 채널의 가장 최근 영상을 보시면 최근 순수익을 보실 수 있습니다

  2. 2 2 2퐁당구간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실전투자 할때 잘 써먹어 봐야겠어요 !! 오늘 우영님 영상 처음보는데 정말 유익한거같아 뒤에 영상까지 싹 보고왔네요 ㅎㅎ 감사해요 !

  3. 3천만원 따보고싶네요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4. 우영님의 영상을 보고 느낀점은 저번영상과 같이 투박스가 나오는 확률이 높다고 알게 돼었습니다 하지만 똑같은 것이 두번 세번 나올수록 확률은 낮아 지나 실배터들은 그 규칙성들은꺾을려 합니다 하지만 그 것으로 인해 밸런스가 발생하고 또 그것으로 인해 투박스가 더욱 더 잦게 나온다는것을 알게돼었죠 이것으로 저는 앞으로 천천히 저도 분석을 해보고 연습을 하고 수익을 얻을수있는 한가지의 방법을 더 알게되었습니다

  5. 새로 오신 패널분이라 날카로운 정보들을 가지고 오시는군요 제 생각과 일치하는 부분이 어느정도 있는것 같습니다 사실 제가 놀이터를 대한님과 심슨님을 통해 접근했기 때문에 미니게임 외에는 해본적이 없는데 스카이파크게임은 해본적이 없어 룰이 다소 생소한부분이 없지않아 있는것같습니다 ㅎㅎ 하지만 영상을 보면 다른 미니게임과 크게 차이점이 있어보이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새로운 패널분의 영상이라 첫 영상에서는 다소 생소해보이는 부분이 많았지만 아 또한 반복 시청하고 새로운 영상들을 시청하여 또 저만의 전략으로 바꾸는것이 저의 하나의 목표가 되겠군요 확률과 밸런스를 적절히 배합하여 베팅을 이끌어내는 팁 잘 보았습니다 다음 영상에서는 어떤 꿀팁이 있을지 굉장히 기대되네요 ㅎㅎ 가족방에서도 멋진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가족방 들어온뒤로 이런 고수분들이 계속 늘어나니 회원들은 배터져버릴것같습니다~~~~ 어쩌나요 ㅎㅎ 항상 화이팅입니다

  6. 안녕하세용~~!! 크루피어 최우영님ㅎㅎ
    이번 영상에서는 바카라 3분만에 3000만원 따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셨네용ㅎㅎ
    3분만에 3000만원이 가능한 그 방법은 바로 222 퐁당 구간 이군요!!
    222퐁당 구간은 흔히 엔트리 미니게임 용어로 투박스 구간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바카라에서 자주 나오는 구간이군요!!
    이 퐁당구간을 잘 알고 있다면 이구간이 나왔을때 확실히 수익을 볼 수 있겠네용ㅎㅎ
    크루피어 최우영님!!! 우영님의 영상을 꼼꼼히 챙겨 봤는데 정말 도움되는 것들이 많은 것 같습니당ㅎㅎ~!! 크루피어 최우영 님이 알려주시는 배팅법, 노하우 등등을 항상 명심하고 배팅에 임한다면 저와 같은 미니게임 초보자 분들도 쉽게 수익을 낼 수 있을 것 같네요!!!😁😁
    항상 좋은 영상 올려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크루피어 최우영 채널 구독 좋아요 했네용~!! 앞으로도 더더욱 유익하고 도움되는 영상들 기대하겠습니다ㅎㅎ!!
    저도 크루피어 최우영님의 영상들을 보면서 실력도 늘리고 수익 또한 늘릴 수 있도록 해야겠네용^~^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모두가 힘든 상황인데, 항상 힘내시고!!!
    화이팅 해서 힘든시기 잘 버텨냅시다~!!!
    크루피어 최우영님!!! 언제나 화이팅 입니다ㅎㅎ 제가 응원해드릴게요!! 😍

  7. 현기민
    카지노의 꽃~ 바카라 빠른수익 바카라 빠른 탕진바카라~ ㅎㅎ 바카라로 3000따기 금방아죠 ㅎ 그전에 꼴겠지만 오늘 우영닌께서 바카라로 3000만들기 영상가져왔으니 한번 집중해서 봐야겠죠~? 오늘영상도 감사합ㄴ다 오늘 알여드릴 바카라구간 222퐁당구간이네요 살로 요즘 바카라 너무많이하고있는데 그림도 다란것보다 쉽고 빨라서 좋긴한데 가끔 잘앙돠서 바카라 해주는분은없나했더니 우영닌이 또 올려주시네요 ㅎ 만얃 p가 50%의 화귤로 나옸다면 한번더 p가 나올확룰은 25%가 되는것아죠 그 뒤는 이해했습니다 그럼 b는 25%빼서 75%확률로 높은 확률이죠 이렇게 퐁당이 한버 망들어집니다 오래갈수록 확률은 내려가니까요…하지만 이러면 누구나 다 따겠죠 딜러들응 이것들때문에 퐁당을 자주주지는 않는군요 그래서 p를 한번더 주는것이고요실배터들응 꼭 궈칙을 꺾으려고 하죠 ㅋㅋㅋ 그래서 그걸 또 역이용한 카지노들은 규칙성을 주어서 2222투박스 구간을 주는것아고요 확뤌로봐도 이런실배터들때문에 18%라는 낮은확뤌이 꺾일화률이 돠는것이죠 아렇게 신리를 아용하고 해서 투박스구간을 탑승하여 수익을 보죠 투박스 구간 아까영상에도 나왔듯이 제가 말했듯이 일단 투박스구간은 밑탑해조난걸 추천합니다 222까지는 가거든요 촤소 2연승은 챙길수있을겁이다 예를 들자면 p가 한번더 나올 확률은 31.25퍼센트 이고 b가 나올 확률은 37.5퍼센트 입니다 여기서 확률상이 계산, b가 더 높지만 차이가 크지않아서 이를 역이용한 카지너 쪽은 확률이 조금 더 낮은 p를 주게 되있군요 크~ 좋은 예 감사합니다 바카라는 우영님의 도움알 받아면서 성장해가겠습니다 확률로 설명해주시니 더 이해도 잘갑니다 유익한영상 감사드라고 앞으로도 좋안엉상 부탁드리니다~^^ 설명이 알아듣기쉬워 보는데 좀 더 수월했습니다 ㅎ 수고하셨습니다~

  8. 로투스 바카라가있는건 우영님덕분에알았네ㅎㅎ. 홀짝만있는줄! 바카라도 재밌어보이던데 한번 공부해봐야겠어용

  9. 사다리나 파워볼과 비슷하게 카바라도 수익내기 좋은 게임 같습니다 전에는 많이 잃어서 수익이 안나오는 게임인줄 알았는데 계속 해보니까 점점 돈이 늘어나고 있는거같습니다 카바라에 대해 잘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0. 이영상은 엄청나게 유익한영상이네요 ㅎㅎ 덕분에 안정성있게 다가가고 금조하면서 많은수익 챙겨가겠습니다 ^^

  11. 지금현재까지는 파워볼과 파워사다리만 이용하고 애용하지만 우영님영상 꾸준히 챙겨보면서 좋은 정보들을 많이 알아갈수록 바카라에 발을 들이내밀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전전 영상에서 말해주신 22구간을 이번영상을통해 더 확실하고 왜 222구간이 많이나오는지 더 자세히 알게되었습니다. 만간에 바카라 쪽에 발을 들일거같네요 바카라에 진입하게된다면 끈임없이 영상 잘 챙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영상 많이 부탁드립니다

  12. 항상 유익한영상 감사합니다

  13. 오늘은 바카라의 분석영상으로 이렇게 좋은 강의와 분석 정말 감사합니다.이런 영상 저에게 정말 큰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오늘은 전에 바카라의 영상에서의 부족함을 채우기위해서 바카라 분석을 설명해주셨는데요.저는 바카라는 항상 확률이 쫌더 높은 그리고 사람들이 내가 배팅할거 같은 곳에 항상 배팅을 해왔습니다.그런데 수익은 커녕 항상 적자만 나는 상황에 매일 어떻게 하면 우리 가족방 픽스터처럼 할수 있을까? 라는 의문을 가지고 있었지만 제가 막상 연구해서 맞춰야지 라는 생각은 할수가 없었습니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기 때문에 가족방 픽스터 픽만 따라갔던거 같습니다. 하지만 오늘 우영님이 바카라의 투박스 2 2 2구간을 가지고 분석부터 확실한 설명까지 영상이 끝나는 줄도 모르고 집중해서 들었습니다. 우영님은 확률적으로 계산하고 딜러들의 생각을 읽으시고 그 반대로 픽을 하신다길래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저와 다른 방식으로 픽을 하시길래 제가 잘못된 방법이였구나 라는것을 깨닫게 됩니다. 우영님이 설명뿐만이 아니라 그다음에 실제로 이런구간들을 찾아 사진으로 설명해주시고 지금 이 시점에서는 이런 투박스 구간이 정말 많이 나오니 이런거는 가볍게 먹고 가는것도 수익의 길이라고 말씀을 하시니 정말 믿음이 갑니다.영상에서 p가 두번 나올 확률은 25%이 다음 B가 나올 확률은 75%로 pp다음은 거의 B나 다름없네용 그리고 B다음 또 나올경우에는 pp확률과 같음으로 투박스가 자주 형성된다는 말을 듣고 아 이런 방식으로 배팅을 해야겠구나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됩니다. 바카라 정말 어렵게 생각을 했었는데 우영님이 이렇게 좋은 영상으로 바카라를 처음하는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해주시니 정말 저는 초보자에게 이런영상을 정말 추천하고 싶습니다. 우영님도 이런 분석을 얻기까지 정말 많은 노력과 연구가 있었겠지만 이런 좋은 영상을 바로 알려주시니 정말 하 감사하다는 말밖에 떠오르질 않네요.. 저는 아직 바카라와 카지노 게임에 대해서 모르는게 정말 많은거 같습니다. 이런 분석영상으로 많이 찾아와주세용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코로나 조심하세요

  14. 우영님 덕분에 저번달 420만원 수익 봤네요 욕심안내고 항상 승률높은 픽 감사하게생각하고있습니다.
    좋은영상 개꿀픽 앞으로도 부탁드립니다!

  15. 규칙성을 이용한 분석법, 카지노만의 특징 등등

    우영님께서 알려주신 부분들 써먹어서 쌉수익보고 있습니다 ㅎㅎ

    실제 크루피어 님께서 직접 알려주시는 부분이라 그런가 더욱 믿음이 갑니다 ㅎㅎ

    또 꿀팁들을 너무 간단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확실이 이해도가 높아지는것 같습니다.

    다른 무식한? 유튜버들처럼 그냥 결과만 툭 던져주는게 아니라

    그 과정까지 상세하게 알려주시니 믿음을 넘어서 확신이 들 정도입니다!!!

    우영님덕에 로투스 승률도 높아졌는데 왠지모르게 스카이파크쪽의 승률도 같이 비례상승 해버리더라구요?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호응으로 보답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가족방 픽들도 틈틈히 챙겨보고 있습니다. 항상 쌉수익 ㄷㄷ..

    이런 꿀팁들 상세히 친절하게 절 정리해서 말씀해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우영님만 믿고 따라가겠습니다 ㅎㅎ~

  16. 진짜 영상보기전에는 돈을거의 버리는식이였는데 지금은 영상보고 하니깐 이해가되서 좀 수익이있습니다

  17. 로투스 홀짝은..조금 해봤고 바카라는 플레이어? 벙커?라는 기준점을 몰라서 아예 시도조차 안해봤는데 우영님의 영상이 자주올라왔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볼수있었으면 좋겠네요

  18. 영상 잘 챙겨보면서 분석도 잘 할 수 있게 됐어요!! 감사합니다!!

  19. 바카라의 밸런스는 처음 알아가는거같아요! 바카라 분석은 잘본적이없어 밸런스가 실리는지 그저 딜러들의 방식으로 흐르는지 잘몰랐는데 밸런스를 확률로 알려주셔서 편하게 접한거같아요!확실히 투박스구간이 바카라에서 정말 잘보이는거같아요 투박스구간이 정말길게나올때도있고 조금씩줄때도있던데 밸런스 생각도 하면 어느정도 예측이 될거같아요  바카라에서 투박스구간을 보게되면 처음에는 너무 똑같은거만 반복해서 주는거 아닌가? 하고 꺽으려들고 50대50을 맞추려고 덜나온 쪽에 배팅하게 되거나 했는데구간을 조금씩 보고 하다보니 투박스구간을 타거나 장줄구간을 마주하면 꺽으려들지말고 일정뱃으로 이어가는것도 좋을거같더라구요 말씀하신대로 많은사람들을 뒤통수쳐야 본인들 수익이 남으니 보통 저희가 배팅하면서 하는생각보다는 밸런스도 생각하면서 예측해봐야할거같아요 222구간이 나오면 일단 타보면서 배우는것도 좋은방법일거같습니다 퐁당 장줄들도 밸런스생각을 하면서 타야겟어요 항상중요한건 금액조절인거같아요 적중률이 좋다면 금조가 이상해도 어느정도 수익이날테지만 그게아니라면 금조가 저희가 게임하면서 지켜야하는이유이므로 알려주신대로 구간을잘타면서 금액조절을 잘 할수있는 법을 알아봐야겠어요 바카라영상 감사합니다!

  20. 영상을 통해 좋은 수익과 배울점등을 알려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 많이 올려두세요~

  21. 밸런스 분석보다 확률 분석으로 다가가니 더 안정감 드네요.
    좋은 설명 감사합니다

  22. 완전 카알못인 초보자입니다ㅠㅠㅠ 이영상은 저에게 정말 도움을 많이 주는 영상이네요! 3분만에 3000만원이라니,,, 카알못이지만 알려주신 222퐁당구간을 잘 써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예시를 들면서 설명해 주신 덕분에 이해도 잘 가고 좋은 영상이었습니다!!

  23. 오늘의 주제는 바카라 분석법, 그중에서 로투스 바카라 222 퐁당구간에 대한 영상이군요!
    다른말로 투박스 구간이군요! 바카라에서 굉장히 높은 확률로 나오게 되며, p p 가 나올 확률은 25퍼센트 이고, p p p는 12.5 퍼센트 등 확률도 알게되고, 이 확률을 역이용하는 사람들 때문에 밸런스가 나오게 되는 것이군요!
    실베터들은 계속적인 손해로 인해 본인을 못믿게되고, 본인이 보는 그 규칙성이 많은 사람들이 볼 것이라 생각하여 이 규칙성을 끊으려 들고, 반대로 딜러들은 규칙성을 이어가는 쪽으로 결과를 내는 것이군요!
    또, 구간을 함께 보여주시면서 설명해주시니, 이해도 너무 쉬웠으며, 222 퐁당 구간을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잘 알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222퐁당 구간이 나왔다면, 우선 타고보자! 꼭 기억하겠습니다!
    너무나도 유익한 영상 통해 많이 배워갑니다! 감사드립니다!!👍🏻👍🏻👍🏻

  24. 3분만에 3000만원 투박스 구간에서는 소액유저인 저도 고액 배팅으로 수익 많이 냈네요 ㅎㅎㅎㅎ

  25. 오늘도 바카라분석법에대해 알려주셨군요 항상 유익한영상감사합니다

  26. 모든 분석법은 밸런스에 맞춰 배팅하는것이 확률이 높은거 같습니다! 저도 오늘영상보고 밸런스 분석을 해볼께욥 ㅎ 오늘도 유익한영상 감사합니다

  27. 바카라분석! 제가 분석하는방법과 매우 유사해서 놀랐습니다! 요즘 패널분들의 유튜브 영상을보며 분석법을 공부중인데 오랜만에 비슷한 분석법을봐서 너무 행복합니다 ㅜ
    영상대로 분석 후 배팅하시면 큰 손실없이 큰 이득 챙겨가실 확률이 매우큽니다! 2 2 2 퐁당구간 후 또한번 투박스가 나올확률이 굉장히 큰게임이죠~
    오늘도 유익한영상 감사합니다 !

  28. 바카라에서도 밸런스가 적용될까 하는 궁금증은 있었지만 이렇게 영상으로 직접 배우니 유익하네요 ㅎㅎ
    말씀해주신것처럼 P P가 나올 확률은 25%고, P B 가 나올확률이 훨씬 높지만 이때 밸런스가 적용되어 되려 확률이 더 낮은 P P가 나오며 투박스가 나오네요.
    그리고 22퐁당이 나온다면 실배터들은 그 규칙성을 꺾으려하지만 이런식으로 생각하는 실배터의 수가 매우 많기 때문에 딜러측은 이를 한 번 더 역이용한다는 말씀이군요
    결국 222퐁당이 형성되게 되는데 이런 경우가 꽤 자주 나온다고 하셨으니 바카라를 할때 투박스에 유의하면서 배팅을 진행한다면 좋을 것 같네요

  29. 와 3분에 3천만원…. 그 방법은 바로 투박스 퐁당구간! 구간 계속 파학을 하다가 이 투박스 구간 만 노려서 배팅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 투박스 구간이 어쩌다 한번 나오는 거면 조금 힘들수도 있지만 바카라 특성 상
    게임 배팅 시간이 짧아 구간도 빨리빨리 지나가면서 투박스 구간이 자주 나오게 된다면
    이 투박스 구간 을 승부 구간으로 잡고 높은 확률로 수익 내보는 것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항상 좋은 영상 과 정보 감사합니다!

  30. 3분만에 300만원도 아닌 3000만원 따는법이라 궁금하고 어떤 방법일지 기대도 되네요.오늘 알려주시는 구간은 2 2 2 퐁당 구간이군요. 이 2 2 2 퐁당구간은 흔히들 엔트리 미니게임 용어로투박스 구간이라고도 하군요 이러한 22의 퐁당이 지속되는 퐁당 구간은  확률적으로 봤을 때 바카라에서 매우 높은 확률로 나오게 되있군요. 우선적으로p가나올 확률은 50퍼센트 b가 나올 확률도 50퍼센트인데 여기서 p가 나오게 된다면 50퍼센트를 뚫은것이고그리고 p가 나오고 p가 한번더 나온다면  50퍼센의 반인 25퍼센트군요. p 간올 확률인 1/2가 연속으로 나올 시이 두가지를 곱하는 확률의 공식이 대입되기 때문이군요.따라서 p p가 나올 확률은 25퍼센트이군요. 또한 p p p가 나올 확률은  1/8로 12.5퍼센트이고그 이상은 6.25퍼센트 3.125 등등 점점 확률상으로는 낮아지군요. 그러나 이런 확률을  역이용하는 딜러들 때문에 밸런스가 나오게 되는겄이구요예시에서 우영님이 설명해주시는것처럼 바카라는  2 2 2 퐁당의 빈도가 매우 잦군요.잦기 때문에 더더욱 먹고 들어가야하는 구간이네요.예시 다음에서 p가 한번더 나올 확률은 31.25퍼센트 이고 b가 나올 확률은 37.5퍼센트 이군요.이에 확률상이 계산, b가 더 높지만 근소한 차이임으로 이를 역이용한 본사측은 확률이 조금 더 낮은 p를 주게 되있군요.이것은 이론상으로 익힐수있는게 아니라 경험으로 알 수 있는 것이군요.그렇기 때문에 바카라에서 2 2 2 퐁당 구간이 보인다면 탑승하고 가라는 말씀이군요.바카라에서 투박스는 보다 더 확실한 구간이라고 말씀해주시니 다음에 바카라 할때2 2 2 퐁당 구간인 투박스 구간이 보인다 싶으면 주저말고 탑승해서수익 보고싶네요.오늘 말씀해주신 바카라에서의 2 2 2 퐁당 구간 즉 투박스 구간이 잦고 나올 확률이 높은거를설명해주시고 꼭 탑승하라는 말씀 잘 기억하고 수익 보도록 하겠습니다.항상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31. 안녕하세요 우영님 오늘은 카지노의 꽃 바카라 라는 주제로 저희들을 찾아주셨네요 오늘도 영상 잘 챙겨보면서 열심히 분석해 나가보도록 하겠습니당 전에 알려주신 기본 밸런스와 원리는 꾸준히 익혀나가는 중입니다만 아직까진 어렵더라구요 ㅠㅠ 반복학습을 통해 완벽하게 이해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영님이 영상을 시작 하신지 얼마 안 되신거 같네요 그럼 저도 항상 우영님의 영상 제작을 응원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는 더 쉽고 간결한 설명이 더 도움이 될꺼라고 생각 되네욤 저희가 밸런스를 잘 모르는걸 배려해주셔서 오늘은 밸런스 분석이 아닌 확률 로써의 분석으로 도와주셨네요 오늘 우영님이 가르쳐 주시는 구간은 2 2 2 퐁당구간이군요! 저도 원래는 엔트리 게임 유저라 투박스 구간이라고 부르기도 하죠 이러한 22 가 반복되는 투박스 구간은 확률적으로 보았을때에 바카라에서 매우 높은 확률로 나오게 되있군요?! 우선 p가 나올 확률이 50 b가 나올 확률이 50이라면 이번턴에 p가 나온다면 50의 확률을 뚫은것이네요 이까지는 이해가 됬습니다 p가 나온다음 또 p가 나올 확률은 50의 반인 25퍼센트가 되겠네요! 따라서 pp가 나올 확률은 25가 되겠네요 ppp가 나올 확률은 12.5 퍼센트가 되겠군요 뒤에는 장줄이 지속 된다면 확률을 계속 낮아질꺼 같네요 하지만.딜러들은 저희 머리 위에서 확률을 역이용 하고 있나보군요 마찬가지로 p다음b가 나올 확률은 1에서 p다음 p가 나올 확률이라는것 이해했습니다! p다음 p가 나올 확률이 25퍼 니까 100퍼에서 25퍼를 빼면 75퍼 고로 p다음b가 나올 확률이 75퍼로 매우 높게 되네요 하지만 이것을 또 역이용한 딜러들은 되려 역이용을 하며 25퍼의 확률을 주게 되는군요 이런게 밸런스군요 자료를 통해 알아보자면 최근 결과값으로 bbbppbb가 나왔네요 이를 1587회차 부터 보면 ppbb의 22 퐁당인걸 알 수 있네요 여기서 실배터들은 22 퐁당을 끊으려고 달려드는군요 저같이..확률적으러 계산한다면 22가 지속될 확률은 62.5퍼센트이고 꺾일 확률은 18.75 퍼센트 이군요 이것은 pp가 나온뒤 b로 꺾인 1589회차의 결과가 75퍼의 확률로 나왔으며 37.5퍼의 확률로 1590 회차가 나왔다는 것까지 파악하면 되군요 확률상으로 p가 나와서 222 퐁당이 이어질 확률이 매우 높은 구간으로 분석 할 수 있겠군요 바카라는 222 퐁당구간이 잦다능것을 알수 있게 되네요 222 퐁당이 나온다면 우선 타고 보는것도 좋지만 고민을 해보는것도 좋겠군요 우영님이 가르쳐주시는 투박스 구간을 알게 되고 이해하게 되는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정말 좋은 정보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영상으로 찾아주세요 감사드립니다!

  32. 저도 항상 바카라를 즐겨하는 편인데 바카라 분석법에 필요한 용어들과 바카라 분석법을 배우는데 어려움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분석법을 배우기에 앞서 저는 항상 밸런스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처음에 그림없이 이 영상에서 2 2 2구간이라는 것을 들었는데 쉽게 와닿지 않았지만 그림을 통해서 2 2 2구간을 보니 투박스구간이라는 것을 알게되어 조금 더 쉽게 이해되는 것 같았습니다 이 영상을통해서 바카라에 투박스구간이 잘 나온다는 것도 알게되었고 같은것이 하나씩늘어날때마다 나올 확률이 1/2배씩 낮아진다는 것도 알 수 있게되는 것 같았습니다 또한 다른 것이 나올때의 확률은 같은 것이 나올때의 확률의 여사건이 된다는 것도 알 수 있게되는 것 같았습니다 확률로만 따지는 것은 이해가 완전히 되지않았지만 예시가 있어서 완전히 이해되는 것 같았습니다 이러한 분석법들을 알아둔다면 좋은 결과로 이어질수있게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우영님화이팅입니다~~~!!!

  33. 안녕하세요 우영님 벌써 오늘 올려주신 영상중에 마지막 영상이네요 우영님 영상도 너무 재미 잇어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던 거 같네요 ㅎㅎ 진짜 중요한 부분 딱 딱 잡아주시고 재미잇게 잘 가르쳐 주시니깐 덕분에 로투스 홀짝도 하는 법에 대해서 많이 익힌거 같네요 !!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가족방에서도 덕분에 수익 보고 있고 이렇게 가르쳐 주신걸로 혼자 배팅도 해서 수익 잘 볼거 같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바카라로 30분 만에 3000만원 따는 법에 대해서 설명해주셨네요 ! 와 어떻게 30분만에 3000만원이라는 큰 돈을 딸 수 잇지 ? 라는 생각으로 이 영상을 보기 시작했던거 같아요 저는 3000만원 이라는 돈은 생각지도 못 해봤거든요 ㅜㅜ 이 영상을 보고 나면 저도 그렇게 큰 돈 만질 수 있겠죠 ㅎㅎ..?? 이번에 설명해주신 구간은 222퐁당 구간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셨네요 !! 그 구간 영상 한번으로는 잘 이해하기 쉽지 않았ㄴ는데 3000만원이라는 돈 액수를 보고 나니깐 놓치면 안될거 같아서 두세번 영상을 돌려보고 나니깐 어느정도 이해 할 수 있을거 같네요 !! 이 222 퐁당 구간이 나왔을떄는 배운 부분이니깐 강승부 구간으로 생각하고 우영님 믿고 씨게 배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저도 3000만원 벌 수 있을만큼 노력 해서 배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우영님 앞으로도 영상 자주 올려주세요 !

  34. 확률과 밸런스를이용해 쉽게설명해주시고 이해하기쉽게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항상밸런스를위주로따라갔었는데 확률로 퐁당을 보니 또 수익을보네요 유익한영상 감사드립니다

  35. 영상보거 수익이 엄청늘었어요 한번씩 꼭 보세요

  36. 3분만에 3000만원…ㄷㄷ 저도 앞으로 우영님 영상 많이보고 3000만원 노려봐야겠네요!! 이번영상 유익하게 잘봤습니다!!

  37. 우영님 덕분에 매번 수익입니다! 좋은 영상으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38. 오늘의 구간은 222 퐁당 구간이군요!엔트리로 따지면 투박스 구간이군요!이런 구간은 로투스에서 잘 나오는군요!p와b가 나올 확률은 50%인데 만약 이번턴에 p가 나오면 50%확률을 뚫는것이군요!여기서 p가 나오면 50%의 반인 25%확률이 되는군요!계속해서 나오게 되면 확률도 계속해서 낮아지는것이군요!하지만 이를 역이용 하는 딜러들 때문에 밸런스가 나오는것이군요!pp를 줄 확률은 25%고 pb를 줄 확률은 75%가 되는군요!
    하지만 이를 역이용하는 딜러들은 퐁당을 잘 주지 않는군요!그래서 역이용을 하여 25%확률을 주게 되는게 밸런스군요!파워볼에만 밸런스가 존재하는줄 알았는데 로투스에도 밸런스가 존재하는군요!영상 조금 어려웠지만 복습하면서 꼭 외우겠습니다!영상 감사합니다❤️❤️

  39. 항상 영상을 통해 수익을 보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보기전엔 수익을 크게보지 못했는데 덕분에 수익을 보게됐네요 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40. 기본 밸런스는 감을 좀 잡고 영상을 보니 .. 키야 더욱더 새롭네요 !로투스 바카라 222퐁당구간 유익합니당 ! 최고최고3분만에 3000천만원이라 ..후우 후우 ..감이 잘잡히진 않지만최대한 우영님 영상보면서 많이 배우고 또 익히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카지노는 늘 위험한게임이지만 너무너무 재밌는거같습니다 ! ㅎㅎㅎ

  41. 초보자여서 경험이 없어 밸런스라는 거를 잘 몰랐습니다 여러 구간을 알려주시다보니 이런 구간도있고 이런이런 구간도 있구나 지식이 점점 쌓여서 혼자 실수하지 않고 확률적으로도 계산 해야겠구나라고 생각했어요 감사합니답

  42. 좋은 영상 너무 감사합니당 ㅎㅎ
    제가 이렇게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거 전부 이렇게 유익한 영상들과 패널분들의 좋은 공유픽을 보면서 공부를 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당 ㅎㅎ
    처음에는 아무 생각없이 그냥 패널분들의 공유픽을 타기만하다가 나도 패널분들 같은 쌉수익 공유픽을 가족분들에게 주고싶은 마음에 공부를 할려했지만 어떻게 해야하나 정말 하나도 몰랐습니다
    그런데 그때 이렇게 좋은 영상을 접하게 됬었고 지금도 열심히 분석 공부를 하는 중입니다.
    확실히 예전에 비해 공유픽의 수익성이 좋아지고 있는것이 보이고 가족분들의 반응도 많아지니 정말 기분이 좋더군요
    혹시나 저의 댓글을 읽어보고 있으시다면 꼭 저희 가족방에 들어오세요!
    저희 가족분들은 다함께 수익을 내기위해 노력하시고 패널분들은 진짜 능력자입니다.
    현재 저희 가족방의 수익은 약4억원이고
    정말 분위기가 좋습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들어오세요 ㅎㅎ
    그리고 패널분들!! 정말 항상 저희를 위해 24시간 픽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언제가는 저도 패널분들 같은 대단한 픽스터가 되도록 노력하면서 앞으로의 영상을 꾸준히 보고 패널분들의 공유픽을 타면서 공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을 수익을 부탁드립니당!
    또한 저희 가족분들! 저희도 패널분들에게 보답할수 있도록 패널분들의 공유픽에 호응도 많이하고 공부도 열심히해서 모두 다함께 수익 볼수 있도록 노력합시당!
    이렇게 긴글 읽으시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고 앞으로도 좋은 가족방이 되도록 다함께 노력합시다!!

  43. 영상에 나온것처럼 222퐁당구간  잘써먹겠습니다  3천만 가즈아

  44. 우영님 바카라 퐁당구간 확실히 외워놓겠습니다!
    22나오면 계속 탈게요
    앞으로 좋은 영상 많이 부탁드려요
    화이팅!

  45. 항상 영상을 통해 수익을 보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보기전엔 수익을 크게보지 못했는데 덕분에 수익을 보게됐네요 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46. 영상보면 공부하고있는데 수익이 조금씩늘어나서 좋네요. 감사합니다.

Comments are closed.